참가등록 안내
- 참가방법
-
가. 일 시: 2024.9.26.(목) 9:00 ~ 2024.9.27.(금) 17:00
나. 방 법: 서울시교육청 설계공모 홈페이지(에듀디자인)를 통해서만 참가등록 가능
※ 참가등록 기간 내 정보 변경은 가능하나, 등록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일체 수정하지 못하며, 참가등록 시 에듀디자인에 등록된 정보는 작품 접수 서류와 동일해야 함
- 제출서류
-
참가등록시 에듀디자인 제출 서류
1. 건축사면허증 사본 1부
2. 건축사사무소등록증 사본 1부
3.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외국건축사 자격증의 경우 한글 번역본으로 제출
- 참가등록확인
-
1) 참가등록 기간 종료 이후 참가등록확인서 출력
- 출력방법: 에듀디자인 > MYPAGE > 등록확인서 출력 > 마우스 우클릭 후 출력
2) 참가등록 기간 종료 이후에도 출력 안 될 경우 참가등록이 안 된 것으로 서울특별시교육청 공공건축지원센터 (☏02-399-9724)에 문의
제공자료
작품접수 안내
- 제출방법
-
현장 방문 접수
-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구)공진중학교) 학교시설지원과
- 제출일시
-
2024.11.4.(월) 09:00~17:00(12:00~13:00점심시간 제외)
- 제출자료
-
설계공모지침서 3.1.(제출도서목록) 참고
- 주의사항
-
1) 참가등록을 한 자에 한하여 작품을 제출할 수 있음
2) 설계공모안 제출은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3) 설계공모에 응모하는 회사(또는 건축사)는 단독 또는 공동응모 중 1개의 방식으로만 참여하며 1개 작품만 제출 가능함
4) 공모안 접수는 제출 마감 일시에 제출장소에 접수된 공모안에 한하며, 공동응모의 경우 참여업체 모두 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접수가 가능
5) 제출한 작품은 일체의 수정, 변경 또는 보완 등을 할 수 없음
강서양천교육지원청
02-2600-0965 jhw626@sen.go.kr